[24.11.14] 언리얼 피벗 위치 변경하는 법

    오늘의 목표

    • 더미 맵 초반 부분 완성하기!
    • 초반의 목적: 시설이 부족해서 똥싸는 직원들을 굴리기 위해서 바쁘게 일하기
      • 배변 스팟
      • 농땡이 스팟
      • 이상행동 스팟

    겁나 띠용스러운 회사 입구

    보통 회사 입구에 알 수 없는 조각상이나 판넬 서있길래 넣어봄

     

    띠용 조각상을 패는 할아버지

     

    밖에서 지나가면서 보면 일하는 모습이 보일락 말락한 소형사무실

     

    들어가면 이런 사무실이 있다.

    근데 소형사무실이라기엔 너무 <대형>이긴한데.

    어쩔 수 없다. ai 동선 꼬이는게 너무 답답해서 그냥 사무실 사이즈감을 엄청 넉넉하게 잡아봤다.

     

    창문은 그냥 헛헛해서 넣어봄.

    이 넓은 곳을 뭘로 채우냐.

    자꾸 사무실이라면 이래야지~ 하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힌다.

    그냥 사무실에 변기라도 넣을까.

     

    어차피 그렇게 진지한 게임이 아닌데.

    역시 고민하다 넣어봤다.

    넣은게 낫네.

    컨셉은 약간 화장실 만들 돈도 아까워한 좆소... 라는 느낌?

     

    밖에서 보면 다보이는데

    꼴랑 파티션 하나 세워주고 프라이버시는 지켜줬다고 생색내는 느낌?

    화장실 있다고 복지라고 생색내는 느낌??

     

    중국의 회사에서 영감을 받았다.

    이게 약간 나만의 코드인데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별로 안웃길려나.

     

    걍 우리네 현실같아서?

     

     

    그리고 오늘 알아낸 피벗 위치 바꾸는법.

    • 피벗 위치 변경
      • Pivot ▶️Set as Pivot Offset

     

     

     

    더미 맵  구조 정리도 매우 많이했는데

    그건 그냥 나편하려고 한거여서 별로 쓸게 없네.

     

    암튼 오늘도 보람찬 개발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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