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고 집와서 다시 언리얼을 켰다...
어... 이 뚝따리딱딱 만들다말게 생긴 더미 레벨...
마저 만들어야지...
회사 입구를 만들어보려 했는데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
한 129달 전에 저 체크 무늬가 자동으로 안맞춰지는게 너무 불편해서...
그냥 체크무늬 폐허에 서 있는 할아버지...
더미 레벨 작업하다 던졌다. 이제 이 체크 무늬 이름이 뭔지도 기억이 안난다.
맞아... 큐브 그리드 였어...
또 이러다 2달 뒤 까먹을 거 같아서 메모
- 모델링 모드 진입: Shift + 5
- 큐브 그리드 선택: Create ▶️ CubeGrid
- 채우기(Pull) : E
- 비우기(Push) : Q
싹 밀고 프랍 배치
개가 사는 회사 통로
근데 개가 말만해 거의;
대표가 사는 대표실
약간 드라마 st임
의학 드라마 대표실 느낌 아시죠?
암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자야겠다
재미있었다
'개발 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11.17] 복도, 서버실, 사무실, 화장실, 전략실, 창고 레벨 디자인 (0) | 2024.11.17 |
---|---|
[24.11.16] 레벨디자인 문서 정리 + 라운지 정리 (1) | 2024.11.17 |
[24.11.15] 사무실 라운지 더미 레벨디자인 (5) | 2024.11.16 |
[24.11.14] 언리얼 피벗 위치 변경하는 법 (3) | 2024.11.15 |
[24.11.13] 언리얼 부모 자식 관계로 만들기 / 뷰포트에서 그룹으로 잡기 (0) | 2024.11.13 |
댓글